본문 바로가기

미국 대학 전공

뉴욕 대학(NYU) 지원, 이렇게 하라 ... 합격 전략 안내

 

연구중심대학들은 11월 1일에 얼리 원서가 마감된다. 레귤러는 1월 1일 이후다. NYU에 금년에도 많은 한국 학생들이 지원을 하고 있다. 원서 작성을 어떻게 하는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한다. 미래교육연구소는 교육 전문 컨설팅 기관으로 학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을 짜주고 있다.

■ 지원 과정

매사추세츠주 출신이든 맨체스터 출신이든, 뭄바이 출신이든 1학년생이든 전학이든 뉴욕대에 지원하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있지만, 표준화된 시험과 영어 시험과 같은 요건은 지원자마다 다르다.

어플라이를 하기 전 알아야 할 것들은 다음과 같다.

▶검토 프로세스. 입학 결정을 내리는 데는 공식이 없다. 뉴욕 대학교는 다양한 관심사, 재능, 목표를 가진 학생들의 조합을 찾는다. 우리가 입학할 수 있는 최대 학생 수도 없다.

▶이메일 주소. 개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한다. 지원서와 입학 결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놓칠 수 있으므로 학교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지 않는 것이 좋다.

▶공통원서 상태를 확인하라. 지원 마감일로부터 3주 이내에 뉴욕 대학교는 학생에게 지원서를 받았으며 학생의 지원 상태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문서. 뉴욕대는 지원서류를 반납하지 않으므로 대체할 수 있는 서류나 사본만 제출하라.

▶보충 자료. 오디션이나 포트폴리오가 필요한 프로그램에 지원할 경우 보충자료(DVD, 사진, 기사 등)만 보내라.(응모 지침 2단계 참조).

▶재정보조/금전적 지원/경제적 지원을 원하는 유학생들은 재정적 요구가 입학 결정에 반영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즉 Need Aware다.

 

■ 지원 안내

뉴욕, 아부다비, 상하이에 있는 뉴욕대 캠퍼스 세 곳에 모두 지원하는 단계별 지원 지침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아래 지침에 따라 1학년 학생으로 지원해야 한다.

▶ 현재 고등학교는 대학 과정을 밟아도. 준학사 학점을 충분히 받고 있더라도 이중등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 (이중등록은 고등학교 재학 중이고 대학 수준 프로그램도 재학 중임을 의미합니다.)

▶ GED 또는 고등학교 졸업장 동등성 시험으로 졸업했으며 학위 취득 프로그램에 등록하지 않았다.

▶ 만약 당신이 고등학교를 일찍 졸업하고 대학이나 대학에 다니고 있다면, 편입학생으로 지원하라.

■ 지원 절차

1단계: 온라인 공통 애플리케이션 시작 및 완료

공통 지원서는 뉴욕, 아부다비 또는 상하이에 있는 뉴욕 대학교의 3개 학위 수여 캠퍼스의 일부 또는 전부에 지원하는 학생에게 필요하다. 일반 응용 프로그램의 NYU 별 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캠퍼스 및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다음 사항이 필요하다.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개인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하라. 지원 및 입학 결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놓칠 수 있으므로 학교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지 말 것.

▶일반 지원 학교 보고서를 완성할 카운슬러 또는 다른 학교 대표자의 연락처로 연락하면 고등학교 성적표와 선택적인 추천서를 제출할 수 있다.

▶추천서를 작성할 한 명(또는 최대 3명)의 연락처 정보가 필요하다. 뉴욕 대학교는 교사, 상담원, 코치, 감독관 또는 권위 있는 위치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의 추천서를 요구한다.

▶환불되지 않는 $80.00 신청 수수료. 응시료를 납부할 수 없는 학생은 응시료 면제를 요청할 수 있다.

2단계: 필요한 문서 수집 및 제출

학력과 지원 중인 프로그램에 따라 다음을 제공해야 한다.

▶ 표준화된 시험 점수(NYU의 표준화된 시험 요구 사항 참조). 표준화 점수는 금년에는 옵셔널이다.

▶ SRAR(Self Reported Academic Record) 모든 지원자는 지원서를 제출한 후 이를 대학에 보내야 한다.

▶ 스타인하르트 문화, 교육, 인간 개발 학교 및 티시 예술 학교의 특정 예술 프로그램 지원자를 위한 오디션 또는 포트폴리오. 이러한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경우 테스트는 선택 사항이며 표준화된 테스트 대신 필수 오디션 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수 있다.

▶ 스타인하르트는 음악학과에 지원하는 모든 지원자들을 위한 오디션이나 포트폴리오와 스튜디오 아트에 지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요구한다.

▶ 티슈는 모든 프로그램에 지원자를 위한 오디션이나 포트폴리오를 요구한다.

▶ 오디션이나 포트폴리오가 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오디션이나 포트폴리오를 준비할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지원서를 한 달 전에 제출하는 것이 좋다.

▶ 지원서 제출 시 영어가 유일한 교육 언어이며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경우 최소 3년 이상의 학습을 마치지 않은 경우 영어 테스트 공인 성적을 내야 한다.

▶ 당신이 학점을 받은 모든 대학 학업에 대한 기록.

▶ 중간고사 성적이 나올 경우 학업성적이 업데이트된 공통 지원 중간고사 보고서 이것은 당신의 1학기 고학년 성적을 보여줄 것이다.

■ 지원 마감

■ 서류 보내기

뉴욕 대학교는 지원서 검토 과정의 목적으로 공식 또는 비공식 성적표와 시험 점수를 받는다. 학생들은 비공식 문서를 이메일로 admissions.docs@nyu.edu으로 보내거나 지원자 포털을 통해 업로드할 수 있으며, 이 포털은 Common App을 제출한 후 액세스할 수 있다.

문서가 영어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공식 영어 번역을 해야 한다. 번역본 발급은 교육기관의 국가에서 공인된 학교 관계자 또는 번역 기관이 할 수 있다. 뉴욕 대학교는 뉴욕 대학교 상하이에 제출된 중국어 문서에 대해서만 예외를 둘 것이다.

공통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제출되지 않은 문서는 다음 주소로 우송할 수 있습니다.

■ 국제학생은 이렇게 지원을 해야 한다

뉴욕대학에는 130개 이상의 나라에서 유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다. 그들이 어디에서 지원하든, 모든 뉴욕대 지원자들은 동일한 입학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동일한 지원 단계를 따른다.

하지만, 우리 뉴욕시 캠퍼스에 지원하는 국제 지원자들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다.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 페이지의 정보를 자세히 읽어야 한다.

▶우리 뉴욕 캠퍼스에 지원 중인 미국 시민권자가 아닌 사람

▶미국 밖에 위치한 고등학교에서 뉴욕 캠퍼스에 지원 중인 미국 시민

▶아부다비 또는 상하이에 있는 NYU 캠퍼스에 지원하는 경우 다음 페이지에서 해당 캠퍼스의 구체적인 요구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NYU 지원하기

지원 절차는 국내 학생이든 유학생이든 동일하다. 따라서 다음 가이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NYU에 지원할 수 있다.

First-Year Application Guide

Transfer Application Guide

모든 학생들은 공통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뉴욕대학에 지원할 수 있다. 공통 신청서 및 모든 증명서에서는 여권 또는 출생증명서에 표시된 대로 귀하의 이름을 사용해야 한다.

Common Application에서 요구하는 양식과 문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각 보고서의 정의와 이를 제출해야 하는 사람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Forms and Documents Guide를 확인하라.

■ 미래교육연구소 컨설팅 안내

미래교육연구소는 매년 많은 학생들을 NYU에 재정보조 장학금을 받고 합격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