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대학 유학 & 장학금

<미국 보딩스쿨 장학금 평균 2만 5000달러, 국내 국제학교 학비보다 저렴해진다>

 

<미국 보딩스쿨 재정보조 평균 2만 5000달러, 국내 국제학교 학비보다 저렴해진다>

 

미국 보딩스쿨들의 평균 재정보조 액수는 2만 5000달러입니다. 물론 더 많이 주는 학교도 많습니다.

 

필립스 엑세터의 경우 총 비용이 $64,789 인데 평균 재정보조 액수가 $56,251입니다. 그리고 전체학생의 44%가 이 혜택을 받습니다. 그러면 부모 부담은 1만달러 이내로 줄어들지요.

상위권 보딩들은 3만 -6만달러까지 줍니다. 물론 가정 소득이 그만큼 작아야 하겠지요. 더불어 학생이 그 학교에 합격을 할 정도로 실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별도로 재정보조 신청을 해야 합니다.

 

연간 부모님 소득은 약 15만달러 이하면 가능합니다. 물론 학교에 따라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그 이상이면 지원액수가 줄어들겠지요. 여기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r5aksld9Co

 

 

미래교육연구소는 보딩 스쿨에 재정보조/장학금 받아서 가는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아직도 미국 보딩스쿨들이 국제학생들에게 재정보조를 안 주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미래교육연구소는 매년 많은 학생들이 대학은 물론 고등학교에서도 재정보조를 받아서 가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상담은 아래 연락처로 하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