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대학 유학 & 장학금

존홉(존스홉킨스 대학) 2026학년 입학생부터 SAT 제출 필수로 전환

 

 

존스홉킨스 대학은 2026년 가을 학기에 입학을 원하는 지원자부터 ACT 또는 SAT 점수를 다시 요구할 예정이다.

 

<다음은 존홉의 공식 발표문이다>

금년 존홉 지원자 즉 2025년 가을에 홉킨스에 ​​입학을 지원하는 학생은 SAT 또는 ACT를 준비하거나 접근하는 데 시간적 제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시험 점수 제출은 권장되지만 필수는 아니다.

홉킨스는 2020년에 COVID-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인해 시험에 대한 접근성이 심각하게 제한되는 등 임시 시험 선택 정책을 채택했다 . 표준화된 시험 점수 제출은 2026년 가을 입학 학급까지 지원자에게 선택 사항이 되었다.

작년에 대학은 시험에 대한 관련 학술 연구를 종합적으로 검토 하고 대학의 3년간의 시험 선택 입학 경험과 관련 데이터를 분석했다. 교수 동료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 검토는 입학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의 일부로 맥락에서 고려할 때 시험 점수가 존스홉킨스에서 학생의 학업적 성공 가능성을 평가하는 중요한 예측 지표 역할을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또한 이 검토는 시험 선택 환경이 덜 유리하거나 대표성이 부족한 배경을 가진 존스홉킨스 지원자 중 일부가 학업 능력에 대한 추가적인 긍정적인 신호를 제공하는 시험 점수를 제출하지 못하게 했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존스홉킨스는 오랫동안 입학 절차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활용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다. 이 접근 방식은 학생들의 학업적 성격, 영향력과 주도성, 그리고 개인적 기여를 고등학교 생활 전체를 고려하는 다각적인 렌즈를 통해 조사하는 것이다. 시험 점수와 GPA는 전체 과정의 두 가지 구성 요소이며, 지원자의 상황과 환경을 포함한 여러 다른 요소와 함께 고려된다.

JHU 2029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조기 결정 지원은 11월 1일까지 접수해야 하며, 일반 결정 지원은 2025년 1월 2일까지 접수해야 하며, 각각 12월과 3월에 결과가 발표된다. <미래교육연구소>